성격에 따른 +- 요소들

Game/디비니티오리지널씬 2017. 11. 23. 07:11

낭만적 vs 실용적 - 낭만적입니다. 제조 캐릭이 아니니 행운의부적을 올립니다. 이게 탐색을 하면서 가끔 행운의 표적 이펙트가 뜨는데 실제로 좋은템 아니더라도 마냥 기분 좋아집니다.


독립적 vs 순종적 - 독립적입니다. 의지력+1은 저항률 15퍼증가이므로 좋습니다! 순종적은 한정적 의지력 보너스라 독립으로 갑시다.


이타적 vs 이기적 - 둘다 필요없는데 상점에서 명성높으면 호감 높아져서 조금 싸게 해줍니다.


동정적 vs 비정한 - 동정적입니다. 도적키울것도 아니라서 치명3퍼 올려줍시다.


의로운 vs 반역적 - 의로운입니다. 지도력 6까지 찍어줘야되는데 최대 5까지 찍을수 있으므로 6은 의로운으로 보충합시다.


대담한 vs 신중한 - 대담한입니다. 우선권+1은 소중하죠 은신하기 버리세요


정신적 vs 물질적 - 정신적입니다. 현자점수 필요없습니다. 공포면역 좋아요! 무려 면역이에요


관대한 vs 보복적 - 관대한입니다. 저주면역 좋아요! 무려 면역이에요 기회공격시 명중률 20퍼보정 아무 쓸모없습니다. 애초에 궁수라(전사라도 쓸모없음)


직설적 vs 배려적 - 직설적입니다. 매혹면역 필수입니다. 걸리면 골아파요. 카리스마 1점따위 그냥 정치인 찍었스면 됬지 더올릴필요없어요.



출처 : http://bbs.ruliweb.com/game/81706/board/read/9411201?cate=14

: